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커머스에서 서비스쿠폰 구매 지각위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모바일쿠폰에 대한 인지된 이익, 위험, 가치, 태도 및 사용태도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Couponing When Preferences Change: To Whom and How Many?
계량경제학보
2017 .01
종이쿠폰과 모바일쿠폰 태도 및 사용태도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주관적 규범의 조절효과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재방문 쿠폰의 사용가능 시작시점과 사용가능기간이 소비자의 쿠폰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매 상황의 조절 효과
한국경영과학회지
2018 .05
농축산물 할인쿠폰 사업 효과 분석
농업경영.정책연구
2024 .09
모바일 시대의 쿠폰 사용: 모바일쿠폰 및 쿠폰제공앱 이용의향에 대한 영향요인 분석을 토대로
광고연구
2022 .09
O2O서비스와 오프라인 쿠폰에 대한 소비자 가치인식에 대한 비교연구 : 구매 후기에 대한 보상 쿠폰의 가치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0
저비용항공사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고객만족과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COVID-19 상황에서 관광객의 위험지각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여도의 매개변수효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9
소셜커머스 특성이 지각된 위험, 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상품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11
소셜커머스 외식상품 재이용의도의 영향요인 : 지각된 위험과 가격의식성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이용과 충족이론을 적용한 레스토랑 쿠폰 재구매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소셜커머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4
배달음식의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가치, 신뢰 그리고 구매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0
쿠폰유형이 비계획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7 .01
모바일쿠폰 특성이 사용자의 지각된 유용성과 쿠폰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2
온라인 쇼핑 웹사이트 소비자의 지각위험과 구매의도 간의 관계에서 물질주의 성향의 조절효과
한국진로창업경영학회지
2022 .11
중국의 O2O 커머스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문화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6 .01
Which Coupons to use where? : The Impact of Different type of Coupons on Consumer Purchase at Bricks and Mortars
유통연구
2015 .04
이커머스를 통한 신선식품 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