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uponing When Preferences Change: To Whom and How Many?
계량경제학보
2017 .01
재방문 쿠폰의 사용가능 시작시점과 사용가능기간이 소비자의 쿠폰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매 상황의 조절 효과
한국경영과학회지
2018 .05
종이쿠폰과 모바일쿠폰 태도 및 사용태도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주관적 규범의 조절효과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소셜커머스에서 서비스쿠폰 구매 지각위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모바일쿠폰에 대한 인지된 이익, 위험, 가치, 태도 및 사용태도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모바일 시대의 쿠폰 사용: 모바일쿠폰 및 쿠폰제공앱 이용의향에 대한 영향요인 분석을 토대로
광고연구
2022 .09
O2O서비스와 오프라인 쿠폰에 대한 소비자 가치인식에 대한 비교연구 : 구매 후기에 대한 보상 쿠폰의 가치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0
쿠폰유형이 비계획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7 .01
Which Coupons to use where? : The Impact of Different type of Coupons on Consumer Purchase at Bricks and Mortars
유통연구
2015 .04
온라인 쿠폰 효과: 할인 vs. 증정 쿠폰
소비자학연구
2024 .08
화폐의 명칭에 따른 프레이밍의 변화 : 상품권 프레이밍과 할인권 프레이밍의 비교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8
Game-based Mobile Coupons Work Better for Utilitarian Products: Conditional Indirect Effect of Affect and Product Type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모바일쿠폰 특성이 사용자의 지각된 유용성과 쿠폰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2
소셜 커머스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외식상품 구매고객의 신뢰(사이트 신뢰, 쿠폰 제공업체 신뢰)와 행동의도에 대한 영향효과
외식경영연구
2015 .01
이용과 충족이론을 적용한 레스토랑 쿠폰 재구매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소셜커머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4
Promotion Effectiveness of Coupons and Reward Points by Fashion Product Categories at an Online Retailer
유통연구
2017 .07
금액적 제약이 있는 할인 쿠폰의 소비자 상환의도에 관한 연구: 브랜드 명성과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8 .01
코로나19로 인한 식품산업 및 전체산업의 영향 분석
식품유통연구
2022 .06
재능기부의 새로운 방식에 대한 탐색적 사례연구 - 바타쿠(Buy Talent Coupon)프로젝트에 대한 분석을 중심으로 -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