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사례조사
4.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유오피스 임대료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부동산학연구
2020 .01
코워킹 스페이스의 구성과 운영요소에 대한 중요도 분석
부동산연구
2018 .01
코워킹스페이스 운영전략 연구 : AHP 기법을 통한 운영요소 분석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5 .08
지역의 창조적 커뮤니티로서 코워킹 스페이스
한국경제지리학회지
2020 .01
How Customer Responding to Coworking Spaces By 24 Hour Service Providers Under the Covid-19 Pandemic: A Case of Three Dummy Coworking Space Providers at Nakhon Ratchasima Province, Thailand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2023 .02
청년인구 유입 및 활동을 위한 지방 중소도시 코워킹 스페이스 이용 실태분석
국토연구
2023 .06
공유오피스 임대료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서울 소재 공유오피스를 중심으로 -
부동산·도시연구
2018 .01
공유오피스가 서울 주요 오피스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울도시연구
2020 .12
코워킹 및 코워킹스페이스 수용에 대한 탐색적 연구 : 부산지역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 매니저에 대한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5 .10
공유 오피스의 비즈니스 모델 진화 연구 : 패스트파이브 사례를 중심으로
창조와 혁신
2021 .12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공유오피스 이용자가 인식하는 공유오피스 주요 서비스품질에 대한 연구
경영연구
2020 .01
국가이미지와 제품구매의도 실증분석: 미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17 .06
커뮤니케이션 효율성 제고를 위한 브랜드 칼라마케팅 현황분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코워킹 스페이스 외
국토
2019 .10
[증권] 금리 인상 막바지…주목해야 할 투자처 : 천덕꾸러기 ‘리츠’? 韓 오피스 반등 기대감
매경이코노미
2023 .08
외국인 관광객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호텔의 정서적ㆍ물리적 이미지 연구 : 비즈니스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1
Research on the Peasants Image and the National Image Building in Chinese Art Works
인문사회 21
2023 .02
중국 인바운드 관광객의 여행행동특성에 따른 한국관광이미지 인식차이 분석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A Study on Linking Korean Wave and Corporate Image on Country Image, Perceived Quality : A Study of China
ASIA MARKETING JOURNAL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