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시회의 서비스품질과 전시회 만족도, 재방문 및 선호도에 관한 연구: 중국 자동차 전시회를 중심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1 .07
전시회에서 개최되는 회의서비스 속성이 전시회 이미지 및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2019 서울국제소싱페어를 중심으로
무역전시연구
2020 .01
외식기업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9
전시회 서비스 품질 지각이 참가자 만족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3차원 서비스 품질 모형 적용-
관광학연구
2017 .01
소형마트 푸드코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전시회의 서비스품질과 전시회가치, 전시회만족 및 애호도에 관한 연구: 중국 자동차 부품 전시회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5
전시회 품질 향상을 위한 전시회 서비스 품질 개선 연구 : 골프전시회 참관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2
델파이를 활용한 전시회 품질 결정요인에 관한 고찰
무역전시연구
2020 .01
외식서비스기업 관계마케팅 요인이 고객만족, 재방문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8
로컬푸드 매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농촌계획
2016 .01
입지특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21 .06
전시회 지각된 가치와 재-참가 및 구전 의도 관계에서 전시회 애착, 전시회 만족도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무역전시연구
2021 .01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f guest hous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 of Revisiting : Using Jeju Island guest hous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4
저가형 커피프랜차이즈 전문점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컨벤션의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가 만족, 개최지 이미지 그리고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6
와인 레스토랑에서의 서비스 품질, 감정반응, 고객 만족, 재방문 의도와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20 .02
소규모 한식당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온택트 시대 무역의 변화와 온라인 전시회 활용에 관한 연구
무역상무연구
2022 .05
The Effect of Service Qualities’ Characteristic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in Chinese Mid/Low-Priced Hotel
산경연구논집
2021 .01
소비자전시회의 체험요인(4Es)이 참관객의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2019 캐릭터라이선싱페어 참관객을 중심으로 -
무역전시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