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요지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문화마케팅 전략 -기업박물관 공간을 중심으로-
문화예술경영학연구
2015 .01
문화마케팅 활동과 힐링 및 사회적 책임 간 관계 : 호텔 · 외식기업을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2015 .11
[마케팅] 기업 철학을 알려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4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6 .09
마케팅역량이 마케팅전략 실행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문화의 조절효과
경영경제연구
2021 .05
기업 문화마케팅의 여가적 접근을 통한 사회해체 징후의 완화·해소 - 외로움, 고독(사), 나홀로족을 중심으로 -
관광연구논총
2020 .05
창업기업 CEO의 마케팅 지식이 마케팅 성과를 높여주는가?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공익연계 마케팅 메시지가 기업의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관광기업 문화마케팅 활동을 통한 힐링모형 개발에 관한 실증연구 : 지각된 힐링과 문화마케팅 활동 참여의도, 생활만족 변수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4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지속가능한 사회적기업을 위한 마케팅 개념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사연구
2021 .11
문화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06
한국사회의 반기업문화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기업 문화마케팅을 통한 여가활동 불균형 및 양극화 해소 모형개발
관광연구논총
2018 .11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힐링 욕구가 호텔외식 기업의 문화 마케팅 중요도 인식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5 .01
Analysis of the cultural diversity and intelligence strategy on e-business marketing performances
e-비즈니스연구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