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온라인 쓰기 평가의 개념과 특징
Ⅲ. 온라인 쓰기 평가의 사례 검토
Ⅳ. 온라인 쓰기 평가의 효과적 실행을 위한 제언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어 쓰기 교육에서의 온라인 기반 글쓰기 피드백 운영의 효과
유라시아연구
2024 .09
국어과 온라인 학습에서 과정 중심 피드백 지원 방법과 유형에 관한 고찰
한국초등국어교육
2021 .10
국내외 글쓰기 피드백 연구 동향 분석과 과제
작문연구
2023 .06
논증적 글쓰기의 수정하기 활동에서 피드백 방식과 필자 수준에 따른 피드백의 효과성 탐색 -예비 교사 협조자 피드백과 동료 피드백에 대한 반응 비교를 중심으로-
작문연구
2019 .01
코로나 19로 인한 온라인 수업과 실시간 온라인 시험에 대한 대학생 인식 연구
대학교양교육연구
2024 .04
디지털 플랫폼 기반 중학생 과정 중심 글쓰기 사례 연구
어문학
2023 .09
대학 글쓰기 평가에 대한 검토
한성어문학
2018 .08
한국 대학생의 사례연구를 통해 살펴본 자동 쓰기 평가 피드백의 장기적인 효과
영어교과교육
2017 .01
한국어 온라인 성취도 평가 방안 연구
이중언어학
2022 .05
쓰기 교육에서 피드백 중재 이론에 기반한교수자 피드백과 학습자의 수용 인식
우리어문연구
2024 .01
Features of Written Feedback Received in a Social Networking Site for Language Learning
외국학연구
2015 .01
The Effectiveness of Model as a Written Feedback Method in Two Different Writing Tasks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1
온라인 기반의 영어 쓰기 수업 방식에 따른 피드백의 효용성 인식 및 쓰기 과정에 대한 만족도 연구
인문학연구
2021 .12
Effects of Collaborative Writing Activities on University Students’ Business Writing Performance and Learning Strategies
영어영문학21
2018 .09
동료피드백과 교수피드백이 대학생의 영어 쓰기에 미치는 영향: 수준별 학습자의 쓰기 능력 향상도, 선호도, 및 정의적 영역을 중점으로
영미어문학
2021 .01
C대학교 <기초글쓰기> 교과목의 온라인 수업에 대한 학습자 인식 연구
대학교양교육연구
2020 .01
Three Korean EFL Middle School Students’ Use of Online Resources in L2 Writing
응용언어학
2019 .12
The Effects of Online-Based Teacher Feedback and Self-Feedback on EFL College Students’ Writing and Their Perceptions
영어영문학
2022 .02
쓰기 자기 평가의 경향과 쟁점 연구 -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등 국어 교과서의 쓰기 자기 평가 활동을 중심으로 -
한국초등국어교육
2023 .04
엔트리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초등 영어 쓰기 지도: 동료 피드백의 유형 및 양상을 중심으로
초등영어교육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