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관광지 이미지를 만드는 사람들
3. 주민 호스트의 장소 소개 방식
4. 새로운 관광 지역(new tourism area)의 이미지로 재현되는 일상 공간
5. 주민이 만드는 관광지 장소 이미지의 의미와 가능성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상 공간을 관광 장소화 하는 주민 - 온라인 여행 플랫폼 주민 호스트의 사례-
대한지리학회지
2021 .10
빅데이터 기반의 사회연결망 분석을 이용한 관광지 이미지 인식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7 .01
포스트코로나 관광에서 온라인 여행 플랫폼 주민 호스트의 역할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21 .08
주민에 의한 일상 공간의 관광 장소화: 온라인 여행 플랫폼 로컬 호스트의 사례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관광지 이미지가 국가 이미지와 미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종단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8 .12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9 .01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8 .12
Rethinking Destination Image within the Context of Country Image to Attain Sustainable Destination Management : The United States Perceived by South Koreans and Chinese
STSS지속가능과학회 학술대회
2015 .05
향토음식의 이미지가 관광지의 정서적 이미지 및 인지적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02
텍스트 마이닝을 이용한 관광지 이미지 구성요인 및 측정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6 .01
일본 대학생이 인식하는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16 .01
관광지 선택속성이 지역브랜드 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저우산시(舟山市)의 자국민 방문자를 대상으로
관광학연구
2024 .05
중국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잠재적인 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12
재한 외국인을 활용한 경북 지역 K-콘텐츠 활성화 전략에 관한 연구: 경북 관광지 이미지와 만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3 .02
국내 관광지의 정서적이미지와 인지적이미지가 특산음식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공항 서비스 품질이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관광지로의 국제공항, 관광 경험으로의 국제공항 서비스 -
관광연구논총
2020 .02
스마트폰 관광정보가 관광지이미지, 몰입,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1 .07
생태관광지역의 이미지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제 대암산 용늪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5
관광지 관광정보제공 인식에 따른 관광경험 만족도 및 충성도
호텔관광연구
2021 .09
스마트 관광객의 관광경험 및 자서전적 기억이 관광지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체험경제 관점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