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및 절차
Ⅲ. 이론적 배경
Ⅳ. 럭셔리브랜드에 나타난 하위문화 양상
Ⅴ. 럭셔리브랜드에 나타난 하위문화 양상의 의미 분석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패션 콘텐츠에 표현된 남성 하위문화 연구- 딕 햅디지의 하위문화 이론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0 .01
스포츠 하위문화 연구의 종합적 이해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18 .03
체육계열 학과조교들에 대한 대학조직 하위문화 이해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분석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1 .02
현대미술 적용을 통한 럭셔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2 .02
스페셜 오더 상품과 모바일 SNS 홍보 전략이 브랜드 럭셔리 및 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7 .01
포스트 하위문화 관점에서 살펴본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경향 -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2 .06
넷볼 학교스포츠클럽 참가 여학생의 하위문화적 특성에 대한 이해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20 .06
스포츠 컬트 브랜드의 하위문화 수용도 및 광고유형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 할리데이비슨의 사례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0 .08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럭셔리 브랜드 공간 아이덴티티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10
럭셔리 가구 브랜드의 마케팅 요소로서 럭셔리 공간 연출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1
소셜 빅데이터를 활용한 럭셔리 브랜드 인식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패션브랜드의 명품화를 위한 제품아이덴티티 개발전략 제시 : 밀워드브라운의 2015 명품브랜드 가치순위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럭셔리브랜드 패션잡화시장에서의 충성도에 대한 2030과 5060 세분시장 간의 비교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9
The Co-Creation of Luxury Hedonic Experiences in Social Media: Luxury Brand Strategies Based on a Design Perspective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1
Unifying Metatheory를 통한 뉴 럭셔리 패션 고찰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0 .01
패션하우스 뮤지엄의 역할에 관한 연구- 유럽의 럭셔리 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8 .01
The Impact of Luxury Brand Ambassadors' Images on the Brand Loyalty and Purchase Intention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9
포괄적 비주얼 머천다이징 평가에 의한 럭셔리 브랜드 매장의 현상 분석 -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Moderating Effect of Luxury Value Perceptions in the Relationship between In-Store Emotions and Perceived Brand Luxury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