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IV. 분석결과
V.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서비스 로봇의 의인화 수준이 로봇 서비스품질 기대에 미치는 영향: 가젯 러빙 성향의 조절효과
관광학연구
2023 .03
서비스 로봇의 고객지향성이 지각된 신뢰와 환대경험 기대에 미치는 영향 : 인간직원 협업의 다중집단분석
관광연구저널
2022 .03
공항 서비스 로봇의 서비스 품질이 공항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서비스 로봇 사용에 대한 호텔 관리자 및 잠재 고객의 인식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4 .09
The Effect of Service Expectation and Service Participation on Service Satisfaction in Medical Service
로고스경영연구
2017 .09
소속욕구가 종업원 대 서빙로봇에 의한 서비스 평가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마케팅저널
2021 .01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서비스 로봇의 고객지향성과 고객준비도가 서비스 로봇에 대한 신뢰형성 및 신뢰전이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25 .02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과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의 서비스 로봇: 서비스 로봇의 의인화가 소비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4 .01
로봇의 기술적 특성이 지각된 협업성과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직원과 로봇의 협업관계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12
로봇이 서비스 실패를 유발했을 때: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로봇의 공감이 고객의 귀인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3 .02
공항 서비스 로봇에 대한 인지적 ․ 감정적 반응이 고객만족과 공항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화장품 매장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가 지각된 품질과 고객성과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심리적 의무감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23 .03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로봇의 주도성에 대한 마음지각과 윤리적 의사결정
사회과학연구
2022 .01
도시와 로봇의 상호작용에 관한 체계적 문헌고찰 - 인간과 로봇이 공존하는 도시설계를 위한 탐색
한국도시설계학회지 도시설계
2024 .12
항공사 상담로봇 서비스와 서비스 의인화, 서비스 사용의도 간의관계 연구: 서비스 의인화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1 .01
서비스 구성요소와 순응 그리고 전환의도의 구조적 관계: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사회서비스의 환경과 시・도 사회서비스원의 운영성과 분석
한국지방자치학회보
2023 .09
사회적 배제 경험이 인간 제공 서비스 선호에 미치는 영향: 인간과 로봇을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