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로봇의 고객지향성과 고객준비도가 서비스 로봇에 대한 신뢰형성 및 신뢰전이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25 .02
인간직원의 사회적 존재가 지각된 상호작용과 서비스 품질 기대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로봇이 구현된 서비스 환경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22 .02
로봇의 기술적 특성이 지각된 협업성과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직원과 로봇의 협업관계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12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과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의 서비스 로봇: 서비스 로봇의 의인화가 소비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4 .01
서비스 로봇 사용에 대한 호텔 관리자 및 잠재 고객의 인식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4 .09
공항 서비스 로봇에 대한 인지적 ․ 감정적 반응이 고객만족과 공항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고객지향성과 고객준비도가 서비스 시스템의 신뢰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로봇과 서비스 시스템 간 신뢰의 전이를 중심으로
한국인적자원개발학회 학술연구발표회 발표논문집
2023 .12
호텔 서비스 로봇의 의인화 수준이 로봇 서비스품질 기대에 미치는 영향: 가젯 러빙 성향의 조절효과
관광학연구
2023 .03
서비스 회복의 지각된 공정성이 고객의 감정과 회복 후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환대 서비스와 비환대 서비스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7 .07
로봇의 주도성에 대한 마음지각과 윤리적 의사결정
사회과학연구
2022 .01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로봇이 서비스 실패를 유발했을 때: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로봇의 공감이 고객의 귀인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3 .02
로봇의 활용을 제한하는 규제에 관한 연구 - 산업용 로봇과 지능형 로봇에 관한 규제를 중심으로 -
경제규제와 법
2024 .05
항공사 서비스접점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수준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미국 서비스산업에서 고객만족이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 경제상황의 조절효과
관광연구저널
2017 .09
소속욕구가 종업원 대 서빙로봇에 의한 서비스 평가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마케팅저널
2021 .01
공항 서비스 로봇의 서비스 품질이 공항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로봇에 대한 예비 교사의 태도 : 변인에 따른 차이 분석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18 .07
환대서비스 종사자의 그릿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의 매개효과
관광진흥연구
2023 .05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