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Influence of Korean Restaurants Experience on Intention to Visit Korea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2
신선식품 쇼핑앱 사용자의 신뢰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0 .12
공익 App의 지속적인 사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24 .12
COVID-19 상황에서 배달앱 서비스품질 요인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Moderating role of restaurant type between strategy and financial performance
관광레저연구
2016 .09
호텔 레스토랑 이용동기와 속성이 레스토랑 유형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5
외식배달 앱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0
The Effect of Online Shopping App Characteristics on App Loyalty in Indonesia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빅데이터 기반 맛집 어플리케이션의 서비스품질이 앱 이용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용후기 정보성의 조절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SNS상에서의 개인 외식업체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구전정보특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2
모바일 배달 앱 이용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형과 플로우 경험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5
A Study on Contents Channel Integration on Facebook Fan Pages Using a Third Party App
e-비즈니스연구
2015 .04
앱 진정성과 앱 권위성이 앱 매력도와 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적, 앱 특징, 앱 매력도 간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3 .02
배달앱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정교화가능성모델(ELM)을 적용한 여행 인플루언서의 영향 연구: 댓글 저널리즘의 조절효과
관광연구저널
2024 .09
액티브 시니어의 디지털정보 수용력과 외식주문 기술서비스에 대한 인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8
배달 앱의 지각된 용이성과 유용성이 신뢰,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매개효과와 앱 이용빈도 조절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6
외식업에서 배달 앱의 기술수용모형을 이용한 지속적 이용의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8
중국 소비자의 배달앱에 대한 만족도 및 지속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배달앱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 재주문의도,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음식관여도 조절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