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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링 게임’의 개념과 주요 특징에 관한 연구 : 의료용 기능성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4
뇌졸중 후 인지기능 개선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개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최근 방치형 게임의 특성과 게임성 고찰 - 규칙, 동기, 보상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5 .02
뇌손상 후 인지기능 개선을 위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8
재활운동 참여문화 분석 : 중·노년 재활운동 참여지속의지의 복합적 요인탐색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9
재활치료실의 공간환경이 재활의료서비스전체에 대한 환자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활용한 뇌졸중 환자의 가상현실 기반 재활 게임 어플리케이션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정신장애인 정신재활시설의 직업재활서비스 활성화 방안 연구-직업재활실무자의 초점집단인터뷰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재활운동 및 체육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장애인 요구도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8
SERVPERF 모형을 적용한 재활치료서비스의 질과 만족도 조사 : 권역별 보훈병원 이용자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1
회복기 뇌졸중환자에서의 몰입형 상지 로봇재활치료의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0
시니어의 액티브 에이징 위한 기능성 운동 게임 분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온라인게임 이용자의 게임이용시간에 따른 게임이용의 차이 분석: 삶의 만족도, 게임이용동기, 게임과몰입·중독 수준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교육기능성게임에서 사용자의 신용이 사용자의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게이미피케이션 개념과 사회변화 게임을 활용한 대학 수업 설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융복합기술기반 심혈관 3D 모델 개발 단계 최종보고서 : 바이오·의료기술사업 단계 최종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8 .01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유아 창의 학습 게임 분석 및 설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재미 측면에서의 멀티장르게임 분석 및 제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사회적 관계가 게임 이용 행태에 미치는 영향 : 게임 선용 정도와 게임 과몰입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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