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서론
연구 방법
연구 결과
논의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옴니채널 리테일링에서 패션 제품 소비자의 인식 및 행동 특성 탐구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옴니채널 소비자의 구매 전 검색행동이 구매 후 만족 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7 .05
옴니채널 환경에서 패션 소비자 구매여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9 .12
생활체육참여자의 스포츠용품 구매 시 제품선택속성과 소비자행동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8 .06
골프 미디어 채널 속성이 채널몰입 및 채널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6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O2O 서비스에서 지각된 가치에 따른 소비자 만족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 패션제품구매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정보와 의사결정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옴니채널 특성이 소비자들의 지각된 가치와 태도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8 .01
소비자의 주요 구매 결정 요소를 중심으로 한 지역 기반 쌀 판매 플랫폼 서비스 디자인 제안
한국디자인포럼
2021 .01
스포츠용품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재구매의도의 관계연구
한국융합과학회지
2020 .01
화장품 해외직접구매시 소비자 특성이 소비자 만족 및 추천/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다채널 유통환경에서 의류제품 구매자들의 정보원이용과 구매채널 선택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6
네일서비스 소비자의 결정장애가 구매의도 및 구매지연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3 .06
골프 클럽의 선택 대안의 수, 정보탐색, 소비자혼란 및 구매의도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8
국내 대형유통업체 옴니채널 사례 및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12
옴니채널 쇼핑혜택 추구가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구매자와 오프라인구매자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3
반영구화장 SNS정보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0 .01
패션 공유 플랫폼의 품질 특성이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중국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디지털 환경변화에 따른 옴니채널의 등장과 브랜드 경험
조형미디어학
2016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