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분석 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Software Education Using Physical Computing to Increase Computational Thinking in Elementary School Student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0
피지컬 컴퓨팅을 활용한 문제해결 기반 안전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3 .11
인공지능교육을 위한 피지컬 컴퓨팅 교육의 현황과 과제
정보과학회지
2021 .09
중학교의 피지컬 컴퓨팅 교육 내 3D 프린터 활용 방안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1
피지컬 컴퓨팅 게임 개발을 위한 환경적 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2
자율주행을 활용한 소프트웨어 교육프로그램 개발
스마트미디어저널
2024 .02
STEAM 교육의 국내 연구 동향 분석 : 피지컬 컴퓨팅 중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7
초등학생을 위한 피지컬 컴퓨팅 활용 게임 개발 교육 프로그램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1
사례 분석을 통한 피지컬 컴퓨팅 게임 요소 선별 및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1 .05
창의적 피지컬 컴퓨팅 기반 사회정서학습 프로그램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1
프로그래밍 교육에서 피지컬 컴퓨팅의 활용이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1
피지컬 컴퓨팅 교육 연구에서 활용한 도구 및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동향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피지컬 컴퓨팅 교육을 위한 새로운 전자보드의 개발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9 .12
AiMind: AI 체험 및 피지컬컴퓨팅 교육 플랫폼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7
“고성능 컴퓨팅”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16 .02
증강현실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피지컬 컴퓨팅 조작체계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5 .07
AIoT 피지컬 컴퓨팅 교육을 위한 파이썬 블록 코딩 플랫폼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1
피지컬 컴퓨팅을 활용한 유아 창의성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유아교사의 인식 및 요구 분석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5
엑셀을 이용한 SW 비전공자 대상 컴퓨팅 교육 모형 설계 및 효과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