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매체 환경의 광고대행 수수료 체계
연구보고서
2018 .11
광고의 변화: 8가지 성공 사례로 배우는 효과적인 광고 만들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다매체, 다채널 시대에도 공공서비스미디어는 필요한가?
방송문화
2019 .12
다매체 재현전략 영화 미디어의 재매개 현상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6
디지털 광고 시대 ‘광고 기술’_현실과 가상 넘나들며 수천억 달러 미래 광고 시장 이끈다
신문과방송
2018 .07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광고반응평가 범주의 중요성 비교
한국사회
2020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네이티브 광고_플랫폼에 최적화된 광고…신뢰·투명성 잡아야 성공
신문과방송
2018 .10
국내 광고학 분야의 사례 연구 방법론에 대한 고찰 : 1990년∼2016년 연구 논문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3
모바일 환경에 속한 맞춤형 광고에 관한 수용자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TV 광고에 나타난 모델 전략과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통시적 분석
광고연구
2018 .12
視리즈 2024년 예산안 쉽게 보기 1편 : 예산 줄였다는데 어딜 어떻게 줄였나
더스쿠프
2023 .09
[PART 1] 일명 ‘조두순 격리법’ 왜 제정 안 됐나_“시설 만드는 데 예산 많이 필요해서…”
더스쿠프
2020 .10
광고 건전성_‘선한 영향력’ 키워야 광고 산업 산다
신문과방송
2021 .03
[광고로 보는 세상 1] 언론과 광고_경계 대상 1호는 ‘광고에 동원되는 저널리즘’
신문과방송
2018 .04
성과관리와 사업예산제도의 연계 : 사회복지예산을 중심으로
한국지방재정학회 세미나자료집
2015 .09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