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친환경 제품 광고 메시지 효과: 자기해석 유형, 메시지 프레이밍, 시간적 거리의 적합성 효과
사회과학연구
2025 .03
기업의 ESG 경영 메시지 효과 연구: 시간적·가상적 거리와 ESG 영역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3 .06
인스타그램 공익광고 효과 연구: 메시지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관계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0 .12
대학원 광고캠페인에서 사회적 거리감에 따른 해석수준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소비자가 인식하는 구매 시기와 제품 유형의 시간적 거리감이 광고 정보처리 과정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3
시간적 거리에 따른 메시지 유형이 광고반응에 미치는 효과에서 광고비주얼의 시각적 관점의 조절적 역할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소비자는 3개월과 90일을 다르게 지각할까 동일하게 지각할까?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8
환경오염지역의 공간적 거리와 메시지 유형에 따른 친환경 광고의 설득효과
사회과학연구논총
2020 .04
시간적 거리와 행동정체성 수준에 따른 광고메시지 유형별 효과에 관한 연구:공인영어시험 광고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사회적 기업의 제품 편익 프레이밍과 공익 활동의 시간적 거리가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해석 수준 이론을 적용한 사회적기업 관련 메시지 구성 전략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23 .04
The Effect of Message Construal Level, Temporal Distance and Consumer's SNS Self-efficacy on Consumers' Attitude Toward SNS Fashion Advertisements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Ecology
2015 .01
미디어 유형과 메시지 유형이 CSR 공익캠페인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석수준 이론과 자기 해석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PR연구
2018 .01
공익메시지의 은유 수준과 메시지 유형, 이슈 유형(개인적ᐨ사회적)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멤버십 프로그램에서 지위 변화에 대한 고지 시점의 심리적 거리가 소비자 정보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6 .01
심리적 거리로서의 가상성과 시간적 거리: 제품 정보 유형의 제품 태도에 미치는 효과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7 .01
Message Appeal Strategies for Internet Shopping Malls: Exploring the Virtual Distance of Metaverse Avatar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5 .02
정보보안 백신 사용자의 해석수준과 메시지유형이 정보보안행동에 미치는 영향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15 .11
심리적 거리와 처벌 판단: 시간적 거리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