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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생활에서의 정서경험과 게임동기가 인터넷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생태순간평가 연구
Korean Journal of Clinical Psychology
2018 .01
게임이용장애 질병분류가 게임이용자의 태도와 게임의향에 미치는 효과
벤처창업연구
2020 .08
대인관계 불만족과 인터넷 게임 중독의 관계에서 게임 이용 동기의 매개효과: 성별 간 차이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17 .01
사용자의 자기조절감이인터넷게임의 몰입과 병리적 사용에 미치는 영향
Korean Journal of Clinical Psychology
2015 .01
청소년의 게임 관련 신념과 게임 중독의 관계에 대한 재탐색: 잠재성장모형을 활용한 단기 종단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15 .01
DSM-5 기반 청소년 인터넷 게임중독 선별척도 개발을 위한 예비연구
상담학연구
2019 .02
청소년들의 인터넷게임규제정책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탐색 : 제3자 효과와 귀인이론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6 .03
한국판 인터넷 게임장애 척도의 타당화: 성인을 대상으로
Korean Journal of Clinical Psychology
2017 .01
WHO 게임 이용 장애 질병 코드화의 의미와 과제
법학연구
2020 .03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인터넷게임 과사용자의 휴지기 전두선조 기능 연결성 결함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17 .01
청소년의 인터넷게임 이용이 도박경험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8 .12
교육 경험에 따른 노인의 언어기억 기능과 회백질 부피 간 상관 차이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17 .01
게임 기기 다양성이 중학생의 게임 과의존에 미치는 영향: 게임 사용시간과 성별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22 .03
WHO의 게임이용 장애 질병코드 부여 관련 법정책의 방향
언론과법
2020 .04
뇌부피 차이와 반사회성향 행동: VBM(Voxel Based Morphometry)방법을 이용한 분석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2 .06
청소년 인터넷 게임 관여와 중독 차원에 따른 중독의 발달단계 연구 : 잠재계층 분석을 통한 단계 구분과 관련 변인의 역할
[KYCI] 청소년상담연구
2017 .06
MMORPG 이용자들의 게임 이용 동기와 인터넷 게임 중독의 사이에서 게임 내 행동의 매개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18 .01
미디어 이용으로서의 게임 이용 : ‘무엇을’ 하는가에서 ‘어떻게’ 하는가로
한국언론학보
2016 .10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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