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라이브 커머스 내 상호작용의 영향: 진정성과 정보 영향 민감성의 역할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7
중국 라이브 커머스 산업의 발전과정과 현황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10
드론을 이용한 라이브 커머스 시스템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라이브 커머스의 스트리머 진정성과 판매업체 프로모션의 역할: 공동체 의식의 확장 관점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멀티뷰를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설계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모바일 커머스에 콘텐츠 유형이 소비자의 몰입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라이브 커머스 판매자의 정보 원천 신뢰도의 영향: 준사회적 관계, 진정성, 몰입 경험의 역할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6
라이브 커머스의 소비자 평가와 반응 및 자발적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4 .06
콘텐츠와 커머스의 융합: 미디어 커머스의 트렌드와 전망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10
e-커머스 동향과 보안위협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10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의 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방송공학회논문지
2025 .01
라이브커머스를 위한 기계독해 데이터셋 구축방안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접근성이 용이한 멀티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 시스템 구축 설계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1
The Influence of Key Opinion Consumers on Purchase Intention in Live Streaming Commerce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4 .06
라이브 커머스에서의 소비자 반응 요인 도출 : 소비자 생성 텍스트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보화정책
2023 .06
LED Wall을 이용한 양방향 라이브 커머스 시스템 설계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1
중국 소비자의 한류스타와의 준사회적 상호작용, 한류호감도가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과시소비성향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6
소셜커머스의 지각된 가치가 사용자 만족을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지식 기반 인간-로봇 상호작용
로봇과 인간
2018 .07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쇼핑 상황에서 마케팅 자극 요인이 주는 소비자 태도 변화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