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GUCCI 브랜드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노스탤지어적 키치 특성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키치가 주는 안락함과 소외감을 통한 미적 경험 - 아브라함 몰르의 “키치의 심리학”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9 .02
럭셔리 패션 브랜드에 나타난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표현특성 연구- 커뮤니케이션 매체에 나타난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키치를 통한 미술교육의 방향 연구
조형교육
2020 .01
마크 제이콥스 작품에 나타난 키치 특성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현대 패션컬렉션에 표현된 키치메이크업의 색채 연구- 2010년 S/S~2013년 F/W를 중심으로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감성적 접근으로 본 마르셀 반더스(Marcel Wanders)의 키치적(Kitsch)공간 특성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6 .08
통합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앱 구성 방안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구찌 인스타그램에 나타난 뉴미디어 패션 콘텐츠 분석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9 .01
패션 브랜드와 패션 코스메틱 브랜드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상관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콜라보레이션 방안 - 색조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5 .01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의 시각적 이미지 평가기준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이론 발제] 키치의 귀환과 연착
공연과이론
2019 .12
브랜드 확장(Brand Extension)에 의한 트랜스 브랜딩(Trans Branding) 개발 수행사례 평가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9
패션 디자이너브랜드 캠페인에 나타난 여성 이미지에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7 .02
브랜드 체험공간으로 나타나는 브랜드스케이핑에 관한 연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6
브랜드의 특수성과 브랜드 리스크 요인에 관한 상관관계 연구 - 조선일보 기사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럭셔리 브랜드의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이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11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Research about The Effect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of Fashion Social Brand on Brand Equity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6
온라인몰 신유통 확장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 웹 식료품 구매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