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Ⅲ. Body
Ⅳ. Conclusion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 기업에 대한 투자가 고용이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AHP를 활용한 액셀러레이터와 투자유치 성공 스타트업, 유치희망 스타트업의 투자결정요인 관점 차이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2
AHP 분석에 의한 콘텐츠 스타트업 투자결정요인 연구
문화와융합
2022 .12
A STUDY ON THE CHANGES IN THE INVESTMENT ENVIRONMENT OF THE KOREAN GAMING INDUSTRY AND THE EFFECT ON EMPLOYMENT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국내 5대 게임 기업의 재무비율 분석을 통해 살펴본 게임 산업의 성장 전략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9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한국 게임산업의현황과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법과 제도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온라인 게임 규제 정책이 게임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한중 게임디자인학과 교육시스템 현황비교 및 분석 - 게임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발전 방안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게임에서 제시되는 폭력성 모방이 스트레스 해소, 정체성 혼란과 게임중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10
교육기능성게임의 효과성 측정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아케이드게임을 둘러싼 법적문제와 개선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지식재산기반 창업의 고용창출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9 .11
중소기업의 산업기술분류에 따른 고용효과 비교분석
한국혁신학회지
2020 .02
특허기반 창업의 고용창출 효과: 자금조달, 제품 판매증가율, R&D투자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한국혁신학회지
2019 .11
공공기술창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연구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9 .11
게임 플레이 효과의 양면성과 게임 규제 태도 연구 : 게임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메타스코어와 판매량 간의 상관관계 분석을 통한 게임 플랫폼 산업 예측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