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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묵화를 이용한 VR 융합콘텐츠 제작공정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Blender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5
중국 현대수묵 실천에 나타난 표현 방식의 고찰 - 1980년 이후 현대수묵 작품을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Comparative study of motion in limited animation - Focusing on American Animation & Japanes Anim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중국 현대 추상화에서의 수묵 표현에 관한 연구 - 1980년대 초부터 1990년대 후기까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극장용 Full 3D 애니메이션 스타일 연구 : Full animation과 Limited 제작방식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17 .12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3D 그래픽 SW(Blender)를 활용한 STL파일 기반의 3D 애니메이션 제작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9
중국 애니메이션산업의 수출증대방안에 관한 연구 : 한국.중국.일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효율적 교육 및 구현 방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수묵 애니메이션 제작을 위한 ‘불사지사(不似之似)’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미국 대학 애니메이션학과 교육과정에 관한 연구 : AAU, CalArts, RCAD, RSID, SVA 전공, 교양 교육과정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1
A sound blender for safety of mobile audienc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7 .12
메타버스 강의 개발 : 블렌더 활용 ‘3D 타임머신’ 강의
문화와융합
2022 .11
한 · 중 애니메이션 교육 비교분석 : 전공 교과과정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The Expression of Postmodern Pop Art Style in Contemporary American Animation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디지털 제작방식의 필름 채색 (Drawn-on-film) 애니메이션 기법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A Study of Digital Convergence And Integration Contents Utilizing Ink Painting Techniqu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일본 3콤마 애니메이션 미학의 표현적 특징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0
한국 애니메이션의 표절요인과 유형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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