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Factors Effecting Online Social Decisions in Online Consumer Behavior
유통과학연구
2020 .01
신제품 구매시 온라인 사회적 결정 역할 : 신제품 혁신성 조절효과
유통과학연구
2018 .01
조절초점 적합성과 구매의도간의 관계 : 온라인 쇼핑몰 품질의 시그널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6
Influence of Perceived Quality, Price, Risk, and Brand Image on Perceived Value for Smartphone’s Consumers in a Developing Country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8 .09
Factors Influencing Chinese Online Shopping Distributions of Fresh Agricultural Products
유통과학연구
2020 .01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Online impulse purchases versus planned purchases and the role of visual attribute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4 .09
The Effect of Essential Online Elements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 Insights from a Taobao Perspective
유통과학연구
2015 .01
The Impacts of Consumer Perceptions of Product Reviews Posted on Online Stores on Perceptions of Online Shopping and Online Purchase Intention
소비자학연구
2015 .01
Effect of Consumer Innovativeness on Online Buying Behavior in an Emerging Market
유통과학연구
2016 .01
A Case Study of Decision-Making Towards Using Online Food Distribution Services After Covid-19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24 .03
온라인 쇼핑몰 해외 직접구매가 쇼핑에 대한 태도, 재구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04
경쟁적 소비: 구매 순위, 경쟁 강도, 순위 공지 시점이 소비 성취감과 제품 품질 인식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22 .12
중국 온라인여행사 품질지각 정보가 고객만족,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8 .02
온라인에서 신선식품 구매 시 소비자 품질 선택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1 .04
온라인 구매의 물류서비스 품질에 따른 소비자 만족 : 해외직접구매와 국내구매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9
How a product's online source of information affects consumers' perceived value and purchase intentions
경영과 정보연구
2024 .03
원산지 이미지, 브랜드 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품질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I Can"t Believe Online: A Study on How Negative Reviews Move Online Shoppers to the Offline Channel
ASIA MARKETING JOURNAL
2022 .04
The Effects of Perceived Risks on Food Purchase Intention: The Case Study of Online Shopping Channels during Covid-19 Pandemic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