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The Proposed System
3. Performance Evaluation
4.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음성기반 FAQ 검색의 성능 향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자연어처리(NLP)를 이용한 펀드유형분류 성능향상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1
Jamo Unit Convolutional Neural Network Based Automatic Classification of Frequently Asked Questions with Spelling Errors
Journal of KIISE
2019 .06
디지털 포렌식 조사를 위한 NLP의 텍스트 전처리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부록 - 에너지절약설계기준 FAQ
건축사
2019 .01
Dense Retrieval을 이용한 한국어 FAQ Retrieval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6
Improving Cloud FAQ Experience through Contrastive Learning-based Inquiry Classification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6
앙상블 기법을 활용한 NLP 의 잘못된 상관관계 감소 통합 접근법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06
임상시험 참여의 적격성 판독을 위한 NLP 기반 전문가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6
A Study of the Possibility of Using NLP Techniques to Analyze Internet News and Perform Spatiality Analysis of Criminal Behavior
대한토목학회 학술대회
2023 .10
자연어 처리 기술 현황 및 표준화 동향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Study on the Evaluation of Embedding Models in the Natural Language Processing
Journal of KIISE
2025 .02
건설 산업 내 비정형 텍스트 데이터를 활용한 자연어 처리 (Natural Language Processing, NLP) 기반의 글로벌 연구 동향
건설관리 : 한국건설관리학회 학회지
2019 .01
무인항공기 제어를 위한 자연어 처리 기술 연구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초록집
2015 .11
주문생산시스템에서 고객가치평가에 기반 한 고객계층화 모형
한국 SCM 학회지
2019 .10
Examining the Effect of Marketing Mix Elements on Customer Satisfaction with Mediating Role of Electronic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8 .12
Enhancing Wireless Signal Detection using NLP-Inspired and Blockchain Integration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5 .02
A Study on the Survey System for Customer Feedbacks of the Service Industry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5 .06
자연어처리 모델의 예측 편향, 어디에서 왔을까?
정보과학회지
2022 .11
실시간 IoT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관계 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