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문상담교사의 전문성 발달에 대한 개관연구
상담학연구
2018 .08
전문상담교사 대상 연구의 동향 분석: 2017년-2022년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8
전문상담교사의 집단 수퍼비전 경험에 관한 연구: 근거이론 방법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2021 .11
전문상담교사의 전문성 발달 경험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
상담학연구
2016 .08
학교상담업무에서 발생하는 전문상담교사의 갈등분석 연구
[KEDI] 한국교육
2018 .01
상담과정 기반의 학교상담자 셀프 수퍼비전 모형 개발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2019 .01
수퍼바이저 경험이 있는 상담자의 좋은 수퍼비전에 대한 인식 연구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08
전문상담교사 양성 과정 개선 방안 연구(OR2020-07)
[KEDI] 연구보고서
2020 .12
전문상담교사의 역량척도 개발 및 타당화
상담학연구
2017 .02
학교상담 수퍼비전 모형 연구의 동향 분석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8
전문상담교사의 직업 적응과정 연구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8
전문상담교사의 직업 적응 유형 탐색
상담학연구
2015 .08
상담자 발달 수준과 이론적 지향이 상담 중 자기개방에 미치는 영향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08
전문상담교사의 직업 적응과정 연구
상담학연구
2015 .02
전문상담교사의 발달단계에 따른 수퍼비전 모형 개발
상담학연구
2016 .08
유아교사의 전문성 발달 수준과 창의적 인성과의 관계 연구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11
교육대학원 전문상담교사 2급 양성과정에 대한 전문상담교사의 인식과 발전방안
교원교육
2024 .05
수퍼비전을 통한 전문상담교사의 정체성 인식 경험
미래교육학연구
2024 .03
학교상담자 발달 단계별 수퍼비전에 대한 탐색적 연구
상담학연구
2016 .12
전문성 지원환경과 교사-영유아 상호작용 간의 관계에서 동료교사 협력과 보육교사 전문성의 매개효과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