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1. 들어가며
2. 선행연구의 검토와 과제 도출
3. 분석 대상과 방법
4. 분석 결과와 고찰
5. 나오며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가 꽃피는 교실
함께 여는 국어교육
2021 .01
한국인 학습자의 일본어 학습에 관한 학습신념 - 블로그를 이용하는 학습자를 중심으로 -
일본학보
2019 .01
기초 중국어 교양 수업의 효과적인 운영을 위한 학습자정보 파악에 관하여
중국언어연구
2017 .10
국어과 거꾸로 교실(Flipped Classroom)의 적용 가능성 탐색
한국초등국어교육
2015 .01
한일 제2언어 학습자들의 학습전략 사용 실태 고찰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7 .04
박문옥 ․ 임애경. 『기독교교육과 교수-학습론』 기독교교육학 기본교재 총서제8권. 서울: 도서출판 기독한교, 2014. 421면. 15,000원
기독교교육 논총
2015 .01
미얀마인 한국어 학습자의 변인에 따른 한국어 학습 전략 분석 연구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20 .01
중국 거주 중국인의 계층별 한국어 학습전략 분석 연구
어문론집
2017 .09
学習スタイルによるビリーフ研究 - ブログを利用する韓国人日本語学習者を中心に -
일본어학연구
2020 .03
외국어 학습자의 언어학습유형과 언어학습전략 사용
인문과학연구
2017 .03
한국 대학생 학습자들의 영어 학습 전략 사용과 토익 점수와의 관계 연구
인문학연구
2015 .01
비대면 학습환경에서의 독일어 교육을 위한 교수자 및 학습자 상호작용기반 협업플랫폼 구축: 구글 클래스룸과 패들렛 기반
선교와 신학
2021 .10
학습자의 심리유형과 선호하는 학습형태에 관한 일고찰 : 한국인 일본어 전공자의 조사결과를 중심으로
인문사회과학연구
2017 .10
공학계열과 인문사회계열 학습자의 초급중국어 학습 실태 비교
중국언어연구
2015 .04
시창작 교실 3
청색종이
2022 .03
시창작 교실 4
청색종이
2022 .06
온라인 학습에서 자기주도학습능력, 상호작용 및 수업만족도의 구조적 관계
기독교교육 논총
2020 .01
교실 안 혐오 표현, 어디에서 오는가
창비어린이
2020 .03
국외 한국어 비정규 학습자들의 자기주도학습 양상에 대한 질적 연구
국어교육연구
2022 .12
학습자의 다양성을 고려한기독교교육방법과 수업만족도의상관성에 대한 연구
성경과 신학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