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독자 고려하지 않았던 ‘프리미엄 뉴스’
언론 응원하는 ‘후원’ 모델의 가능성과 우려
언론 바깥의 유료 구독 실험
‘탈포털’ 화두, 실패 반복 피할 수 있을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분석] 3040세대 지갑 닫았다 왜?
넥스트 이코노미
2017 .12
[독일] 저널리즘 잃지 않는 디지털 전환, 독자의 지갑을 열다
신문과방송
2021 .03
[세태취재] 날로 정교해지는 모바일 ‘환전 사기’ 주의보 : 인연 찾아 가입한 소개팅 앱 ‘그 남자’… 알고 봤더니 지갑 털어가는 ‘사기꾼’ 조직
월간중앙
2022 .10
어딘가 수상한 중국 경제…중국인들은 왜 ‘지갑’을 닫았을까
한경BUSINESS
2023 .08
K컬처 반한 외국인 한국 찾아와 지갑연다
매경이코노미
2022 .12
똑똑해진 소비자, ESG 제품에 지갑 더 열어
한경ESG
2024 .09
언론을 담다 : 한 권으로 보는 한국 언론 60년
연구보고서
2020 .12
[라이프] ‘굿즈’, 당신의 지갑을 노리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1
독자에게 언론 신뢰를 묻다_시민 60% “한국 언론, 정치·경제권력으로부터 독립해야”
신문과방송
2020 .01
한국 언론, 얼마나 낡았나_가르치려 드는 언론 통하지 않는 시대
신문과방송
2020 .12
한국 언론, 어떻게 재건축하나: 50인의 목소리_‘편들기’ 버리고 ‘독자’ 찾아야
신문과방송
2020 .12
모바일 지갑 시장확대를 위한 사용요인에 관한 연구: 제품특성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5 .01
린 고객 개발: 고객의 지갑을 여는 제품 만들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Issue Archive] 가구주 3명 중 1명 지갑 더 얇아졌네 외
더스쿠프
2021 .11
언론이 독자와 친해져야 하는 이유_독자와의 관계는 위기를 이겨낼 유일한 길
신문과방송
2021 .07
그래도 “이런” 언론은 있어야
관훈저널
2021 .12
[Issue Archive] 양극화 좁혀졌지만 저소득층 지갑은 더 …
더스쿠프
2019 .05
[COVER STORY] 댕냥이 상전시대 아낌없이 지갑 연다
매경이코노미
2023 .03
[Trend : 빅데이터로 보는 상권 ⑲] 2040 지갑여는 곳 따로있다 〈上〉 빅데이터로 본 연령대별 소비키워드
매경럭스맨
2019 .04
꿀잠에 지갑을 열다
한경MONEY
202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