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Ⅰ. 서론
Ⅱ. 선행연구 고찰
Ⅲ. 연구문제와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맞춤형 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 소비자 구매 여정과 프라이버시 계산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07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광고연구
2023 .12
행태정보에 기반한 온라인 맞춤형 광고에 대한 경쟁ㆍ소비자법적 관점의 접근
유통법연구
2022 .12
온라인광고 산업의 성장과 법적 과제- 온라인광고 규제 및 분쟁 사례 -
경제법연구
2015 .01
온라인 불편광고와 이용자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학연구
2016 .01
온라인맞춤형광고 개인정보보호 가이드라인에 대한 비판적 검토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언제 여성의 아름다움은 소비자 설득에 효과적인가?: 모델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1 .01
소비자의 스마트폰 광고 이용동기 연구 : 대학생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온라인광고분쟁 해결에 관한 입법개선방향
법학논집
2021 .09
제페토(ZEPETO)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광고 태도 연구 : 광고효과의 긍정적 · 부정적 인식의 조절영향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3 .01
디지털 노동 착취와 감시의 상품화 : 온라인 맞춤형 광고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정치경제학 해석
언론과 사회
2018 .02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유형 분류와 광고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10
서로 다른 광고유형이 중국 소비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9 .01
Consumer Engagement in Social Media Advertising: An Examination of Advertising Acceptance Model in WeChat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자기표현의 공간에서 광고의 공간으로 : 인스타그램 광고효과 측정
광고연구
2022 .09
광고 건전성의 구성요인과 광고 효과의 검증
광고연구
2022 .03
맞춤형 광고와 개인정보보호 : 미국 사례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미국헌법연구
2017 .12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북한의 광고환경과 광고에 관련된 제반 개념의 분석
광고학연구
2019 .01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