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WU YUHANG (부경대학교) LI WENQI (부경대학교) TAO ZEJIN (부경대학교) CUI RAN (부경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정보기술학회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한국정보기술학회 2022년도 추계종합학술대회 및 대학생논문경진대회
발행연도
2022.12
수록면
225 - 228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사용자의 취향과 의견은 텍스트 리뷰를 통해 느낌과 경험을 보여주며, 이러한 텍스트 리뷰는 프로그램 응용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온라인 텍스트 리뷰는 소셜 미디어 회사의 관심을 끌 뿐만 아니라 앱 구매에 대한 고객 선호도에도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이 글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분류하여 두 앱 사용자들의 리뷰를 모았다. 분류 결과는 전처리 된 텍스트 데이터를 사용하여 LDA의 주제 분류 모델을 사용하여 시각화되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앱 사용에 대한 사용자의 전반적인 만족도를 평가하고 소비자의 선택성을 볼 수 있으며, LDA 분석 및 모델링 결과를 사용하여 최상의 모델 효과를 찾을 수 있다.

목차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관련 연구
Ⅲ. 연구 방법
IV. 분석 결과
V.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