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Review and future prospect of Korea’s Home-shopping market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9 .08
코로나19 이후 세계경제 전망
계간 외교
2020 .07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구매 경험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2023 .10
[Market Analysis] 코로나19가 바꾼 쇼핑시장_보고 사야 직성 풀리던 그들마저 ‘터치’
더스쿠프
2020 .03
홈쇼핑 방송매체 이용행태에 대한 탐색 연구: TV 홈쇼핑, 데이터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2 .10
능동적 이용자로서 모바일 쇼핑 이용자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모바일 쇼핑 이용자 유형에 따른 능동성, 혁신성, 모바일 쇼핑 정보 이용 행태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9
TV홈쇼핑산업 활성화를 위한 제도개선방안에 관한 소고
기업법연구
2016 .09
코로나19에 따른 관광시장 전망
한국관광정책
2020 .07
데이터홈쇼핑 사업 진입 규제 완화의 국민경제적 파급 효과 연구
방송통신연구
2023 .01
모바일쇼핑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8
TV 홈쇼핑에서의 유명인 사용 효과, 기준 및 이유는 무엇인가: 심층 인터뷰 연구를 통한 탐색적 연구
광고학연구
2020 .01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쇼핑 구매의 변화에 대한 시계열 분석
전자무역연구
2022 .02
화장품 쇼핑가치가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6 .03
소비재 수출채널로서 한국 TV홈쇼핑 산업의 해외진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관세학회지
2015 .02
코로나19 이후 여행시장 변화와 전망
한국관광정책
2020 .10
코로나-19의 사회-공간 읽기: 코로나-19 발생과 전개의 분석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전망
공간과 사회
2020 .01
코로나-19의 사회-공간 읽기(Ⅱ): 코로나-19 발생과 전개의 분석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전망
공간과 사회
2020 .01
TV홈쇼핑의 쇼핑동기, 몰입, 기쁨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20 .05
베트남 쇼핑산업의 현황과 전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5
홈쇼핑 채널의 시청권 침해가 시청자 후생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방송학보
202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