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구매 경험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2023 .10
능동적 이용자로서 모바일 쇼핑 이용자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모바일 쇼핑 이용자 유형에 따른 능동성, 혁신성, 모바일 쇼핑 정보 이용 행태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9
모바일쇼핑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8
쇼핑환경에 의한 고객경험이 플로우를 통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마케팅저널
2021 .01
홈쇼핑 방송매체 이용행태에 대한 탐색 연구: TV 홈쇼핑, 데이터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2 .10
데이터홈쇼핑 사업 진입 규제 완화의 국민경제적 파급 효과 연구
방송통신연구
2023 .01
How Do Consumers Respond to Shopping Environments?:Proposing the Theory of Shopping Congruence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한국내 중국 관광객 쇼핑만족도 결정요인과 IT활용도가 추천 및 재방문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Journal of China Studies
2015 .01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쇼핑선택요인이 쇼핑 및 여행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세학회지
2024 .08
중국 크루즈 관광객 기항지 쇼핑속성이 쇼핑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쇼핑동기요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1
판매원 능력에 따른 의류 소비자의 쇼핑 성향이쇼핑 가치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06
TV 홈쇼핑에서의 유명인 사용 효과, 기준 및 이유는 무엇인가: 심층 인터뷰 연구를 통한 탐색적 연구
광고학연구
2020 .01
모바일 쇼핑 사이트 몰입과 쇼핑중독간의 관련성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쇼핑 이용자 특성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2
Difference in Independent Travelers’ Shopping Behavior by Origin Country : Focused on Four Major Shopping Nations in Korea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중국인 관광객의 쇼핑관광동기와 한국상품 신뢰에 대한 연구 : 지각된 장애로서 사드역할 분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TV홈쇼핑의 쇼핑동기, 몰입, 기쁨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20 .05
[Business : Online-Shopping] 1분기 결제액만 6조원, 온라인 쇼핑 제국 꿈꾸는 네이버 : ‘e커머스 평정’ 사실상 1위… 쌍방향 쇼핑도 강화
매경럭스맨
2020 .06
쇼핑지각과 충동구매의 관계에서 경제적 효익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 중국 인터넷쇼핑몰 이용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04
코로나19 이후의 국내 홈쇼핑 시장 전망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