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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초록
Ⅰ.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결과 분석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독서 · 작문 교육에 대한 교육과정사적 성찰과 전망
국어교육연구
2016 .02
교육과정 화법 교육 내용 체계와 성취기준 문제점과 개선 방안에 대하여-2015 국어과 공통과정 듣기․말하기를 중심으로-
화법연구
2017 .01
국어교육의 현황과 반성
국학연구론총
2015 .01
문법교육에서 ‘국어 의식’의 교육 내용 체계화 방안 -‘언어인식(language awareness)’의 전이를 중심으로-
우리말글
2019 .12
문법교육에서 ‘국어 의식’의 개념적 체계화와 교육 내용의 비판적 고찰
민족연구
2023 .03
2022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 ‘듣기⋅말하기’ 영역에 대한 비판적 검토
한국초등국어교육
2023 .04
공공언어 정책과 교육의 괴리 극복 방안
동악어문학
2023 .02
‘국어의 특성’ 교육의 관점 정립에 관한 연구 - 언어유형론적 관점을 중심으로 -
국어교육연구
2019 .06
2015 개정 영어과 교육과정의 성과와 한계: 네 가지 언어 기능에 대한 고등학교 영어교사 인식을 중심으로
영어영문학연구
2024 .09
문법 태도 교육 내용으로서 ‘국어 사랑과 국어 의식’에 대한 비판적 소고-국어과 교육과정 및 국어 교과서에 제시된 양상을 중심으로-
한말연구
2018 .01
예비교사의 교과 통합 수업 능력 함양을 위한 국어과 강좌 운영 사례
한국초등국어교육
2022 .12
국어과 교육과정에 대한 현장으로부터의 질문과 도전 - 교육과정 기획자로서의 교사의 출현 -
문학교육학
2022 .03
매체 언어의 국어과 교육과정 수용 방안 연구
동남어문논집
2018 .01
스페인어 L2 통합교육 : 읽기를 통한 쓰기
언어과학연구
2017 .06
한국수어의 시간 은유에 대하여 : 한국어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열린정신 인문학연구
2019 .04
언어적 삶과 ‘국어 공부’의 본질
국어교육연구
2019 .10
미래의 초등학교 듣기・말하기 교육을 위한 의사소통 모형
화법연구
2019 .01
2015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의 듣기⋅말하기 영역에 대한 사용자 관점에서의 평가
한국초등국어교육
2023 .04
총체적 언어 접근법에 의한 문학 텍스트 “春香傳”의 읽기교육 연구 : 한국어 고급 학습자 읽기의 기능 연계 방안을 중심으로
어문론집
2015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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