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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즈 가중치가 고려된 P1-P2 구조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비 포텐셜을 활용한 연비 최적화 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2 .06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상태를 고려한 동적계획법 기반의 연비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9 .05
하이브리드 차량 시스템 구조에 따른 성능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사륜구동에서의 병렬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구조 비교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4 .11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비 최적화 기반 에너지 제어 전략의 적용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8 .11
LSTM 기반 병렬형 HEV의 파워트레인 제어 전략에 관한 연구
유공압건설기계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12
마일드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비 최적화 제어 전략의 구성 및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9 .11
신규 동력 분기형 파워트레인과 기존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들의 잠재 성능 비교 및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6 .05
일반화 기법 기반의 하이브리드 전기차 최대 성능 해석 프로세스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4 .06
변속기 구조에 따른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비최적화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7 .05
동적 계획법을 이용한 사륜구동 병렬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의 구조 비교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24 .10
단순 감속기를 사용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최적 기어비 선정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동적 계획법을 활용한 P2/P4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제어 전략 수립 및 연비 비교 평가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1 .11
P1 - P2 하이브리드 차량 제어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0 .11
최적 제어 기반 차량 성능 평가 프로그램을 활용한 전동화 파워트레인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3 .05
신구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제어 전략 선정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기계학습을 활용한 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분배 전략 도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제어 파라미터 최적화를 통한 P2 하이브리드 자동차 분석 및 연비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8 .06
자율주행 하이브리드 차량의 발진 시 연비 고속 최적화 기법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9 .11
속도 프로파일 정확도에 따른 하이브리드 차량의 에너지 제어 전략 연비 민감도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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