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반화 기법 기반의 하이브리드 전기차 최대 성능 해석 프로세스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4 .06
일반화 기법 기반의 하이브리드 자동차 최적 제어 로직 생성 프로그램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1 .06
폰트리아긴 최소 원리를 기반으로 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적응형 에너지 관리 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8 .11
Cruise 시뮬레이터 기반 하이브리드 전기차의 ECMS 제어 전략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9 .05
하이브리드 차량 시스템 구조에 따른 성능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신규 동력 분기형 파워트레인과 기존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들의 잠재 성능 비교 및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6 .05
폰트리아긴 최소화 원리를 기반으로 한 Volt1의 적응형 에너지 관리 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8 .06
ECMS기반 중·대형 4륜 구동차량의 전동화 후륜구동모터 작동 제어 전략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4 .06
차량 감속도 프로파일 최적화를 위한 최적 제어 기법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9 .11
빅 데이터를 기반한 하이브리드 자동차 제어기의 최적 등가상수 추정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9 .11
커넥티드 기술을 활용하는 전기자동차에 대한 속도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1 .06
전역 최적화 결과를 이용한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파워트레인 제어 맵 캘리브레이션 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2 .11
ECMS 제어 기반 수소연료전지차의 동력원 용량에 따른 성능 영향도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0 .07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상태를 고려한 동적계획법 기반의 연비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9 .05
자율주행차량의 연비 최적화를 위한 전방 주행정보 기반의 최적 감속 제어 기법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8 .11
PMP 기반 병렬형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분배 제어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사륜구동에서의 병렬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구조 비교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4 .11
전기자동차 통합 시스템 모델링 및 데이터 모델 기반의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4 .06
코스팅 주행상황에서의 강화학습 기반 최적 제어 기법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0 .07
전기자동차의 파워트레인 설계에 관한 연구
한국기계가공학회 춘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