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The Negative Effect of a Smiling Model in Luxury Brand's Advertising : Focus on the Mediating Effect of Perceived Competence of the Brand
이용수
국문초록
Ⅰ. 연구 배경 및 목적
Ⅱ. 이론적 논의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How Warmth Advertising Appeals and Consumers’ Styles of Thinking Shape Brand Evaluations and Forgiveness in a Product Harm Crisis Situation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07
브랜드의 시장지위에 따른 직접비교광고와 간접비교광고의 소비자반응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핀테크 기업의 광고를 통한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전형성 및 브랜드 현저성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 관계 : 카카오페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4
브랜드 안전과 조절초점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07
유튜브 플랫폼에서 네이티브 동영상 광고가 소비자 심리적 반응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 소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22 .11
광고모델에 관한 부정적 정보가 광고모델 속성,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3 .06
뉴스 웹사이트에서 브랜드 안전이 소 비자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친숙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지각된 브랜드의 따뜻함과 유능함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신뢰의 매개효과와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
마케팅관리연구
2024 .01
제품단서 및 브랜드 고정관념이 제품관심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24 .03
항공사 브랜드의 광고감정반응에 따른 브랜드 진정성이 기대감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광고연구
2023 .12
환경광고의 소구유형이 광고와 브랜드 지각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브랜드 SNS에서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진정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12
친환경 광고의 소구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광고 회의주의와 환경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4 .09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이미지의 차이를 바탕으로 한 효과적인 광고 전략 수립 방법
광고연구
2016 .12
광고 회피를 줄이고 광고 수용성을 높이는 브랜드 인게이지먼트(Consumer Brand Engagement)의 효과 연구: 개념적 접근
경영컨설팅연구
2021 .01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스토리텔링광고 속성지각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0 .01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커피 전문점 브랜드 광고와 촉진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감성,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