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습자 중심 日本 漢字 교육과 학습
日本語敎育
2018 .01
동남아 일본어 학습자의 한자 학습 전략에 관한 분석 및 고찰 -태국 학생들을 중심으로-
일어일문학
2020 .05
온라인 수업의 한자학습에 대한 인식-교수자와 학습자의 인식 차이를 중심으로-
일어일문학연구
2022 .08
일본어 심화・응용과정 교과목의 가독성 분석 - 사이버대학교의 한자 콘텐츠를 중심으로 -
일본학보
2015 .01
공립유치원 유아특수교사의 통합교육에 대한 이야기
생애학회지
2016 .01
韓国語と日本語の漢字音における子音の対応に関する一考察 : 日本語の漢字の効果的な教育のための
일어일문학
2018 .02
从“吃”看动词不同论元作宾语的省略情况
동아인문학
2017 .06
Transformation and Education to an Inclusive Community from Hegel’s Dialectical Perspective
횡단인문학
2024 .07
日本語非母語話者を繋ぐ遠隔交流プロジェクトの試み : ビジターセッションとオンラインセッションの比較結果から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6 .04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聞き取り能力に関する考察 - 文単位の調査から -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24 .09
現代日本語の自他両用動詞に関する一考察 : 和語を中心に構文的観点から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6 .09
大学生のジェンダー意識に見る日本語のジェンダーのこれから - 大学生の意識調査から -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24 .09
中等教育と大学との連帯教育の実践 - コミュニケ-ション中心の会話授業の考察から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3 .11
한자(漢字)와의 비교를 통해 본 동파체(東坡体)・우소지(嘘字)・국자(国字)의 읽기 및 문자조합 방식
일본연구
2017 .01
한국인 학습자의 일본어 학습에 관한 학습신념 - 블로그를 이용하는 학습자를 중심으로 -
일본학보
2019 .01
다문화 배경 아동을 위한 학습 한국어 수업 설계 방안-‘과학’ 교과를 대상으로
이화어문논집
2018 .01
日本語母語話者教師における漢字字形の訂正 : 韓国で教えている教師と日本で教えている教師の比較
일본어학연구
2015 .03
한국인 일본어학습자의 한자학습 실태 - JLPT 3・4급 대학생을 중심으로 -
日本語敎育
2016 .03
초등학교 한자교육의 학습 효과에 대한 연구 현황과 과제
漢字漢文敎育
2017 .01
평생교육으로서의 한자·한문 교육 방법론
어문연구(語文硏究)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