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유가치 창출(CSV) 전략의 유형화와 실천전략
Korea Business Review
2016 .05
지각된 CSV 가치 수준과 윤리적 소비주의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 에 미치는 영향 : 가치일치성의 매개 효과와 CSV 연계메시지에 의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공유가치창출(CSV)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치사슬 관점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호텔기업의 CSV 활동이 진정성, 적합성, 공정성과 브랜드 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0 .11
창조적 공유가치가 공급자-구매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
의사결정학연구
2015 .06
통신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이 사회적 거리와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9 .01
사회적경제와 소비자 관점의 공유가치창출(CSV)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5 .01
지각된 가치가 공유소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재화와 서비스 공유 간 비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2
의료기관 공유가치 창출(CSV)의 실행 방안에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숙박 공유플랫폼 용이성, 유용성, 개인화 서비스, 숙박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마케팅관리연구
2021 .01
중국에서의 자동차 공유의도 요인과 공유 행동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7 .08
종업원의 CSV 직무 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7 .01
CSV 적합성, CSV 정당성, 기업 윤리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CSV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공유숙박 서비스의 구조적 요인들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21 .01
소비자의 공유경제 서비스에 대한 정보요구의 영향요인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6 .01
우리나라 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 수행에 대한 탐색적 연구:전문가 인터뷰와 IPA를 중심으로
언론문화연구
2019 .01
공유형 숙박서비스와 호텔서비스의 소비가치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네트워크 효과와 서비스 유형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9
공유경제 지각, 윤리적 소비, 숙박 공유서비스 이용의도의 관계: 한⋅중 관광객 비교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17 .01
경제적 가치창출과 사회적 가치창출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21 .12
성경적 관점에서 고찰한 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활동에 관한 연구
로고스경영연구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