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업사이클링 디자인 제품의 가치요소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융합 연구 - 중국 소비시장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1
스포츠웨어 융합디자인의 소비자 선호도와 구매의도 요인에 관한 연구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4 .01
소비자의 특성이 공유가치창출 제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화장품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사회심리학적 변인과 가치일치성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아웃도어 제품의 서비스 품질과 소비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40-50대의 소비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4
중국 소비자의 개인가치가 친환경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념의 매개효과와 학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중국 소비자들의 친환경 제품 구매 의도 결정 요인: 인지된 가치와 계획된 행동 이론의 통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1
디지털 문화콘텐츠의 고객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사회적기업의 사회적가치 실현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5 .02
빅데이터 활용 요인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5 .02
문화관광상품의 디자인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8
K-뷰티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가치를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중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2 .03
외식기업 O2O 서비스의 소비가치가 소비성향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식공간융합연구
2023 .03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8
지속가능한 패션 의류의 소비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4 .04
중국 커피브랜드앱 사용자의 지각된 혜택, 지각된 희생, 지각된 가치, 지속이용의도의 영향에 관한 연구- 가치기반수용모델(VAM)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6
소셜미디어 특성이 소비자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제품에 대한 희소성과 지각된 융합가치가 홈쇼핑 한정판매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평가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3
중국 소비자 소비성향이 한국화장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제품의 구매가치와 소유가치 인식 변화에 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6
타오바오 라이브 커머스에서 KOS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와 물입을 매개 변인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