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perception of service robots’anthropomorphism among different generations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블록체인 기술 혜택의 효과가 블록체인 보험 서비스의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UTAUT 모형을 기반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8 .01
외식산업 서비스 로봇의 지각된 품질, 기술수용, 소비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4
The Impact of Negative Attitudes toward Restaurant Service Robots on Trust, Perceived Risk, Intention to Use, and Revisit Intention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11
보육교사의 로봇 활용에 대한 인식 및 기술수용의도 :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18 .01
관광분야에서의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속성이 지각된 위험, 지각된 가치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Influence of Perceived Quality, Price, Risk, and Brand Image on Perceived Value for Smartphone’s Consumers in a Developing Country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8 .09
모바일 오디오북 애플리케이션 지속 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 기대일치모형, 기술수용모형과 가치기반수용모형 기반 요인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6
스마트 관광시대 도래에 따른 호텔·리조트 고객의 이용태도 연구 - 확장된 통합기술수용모델(UTAUT2)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6
The effect of image search, social influence characteristics and anthropomorphism on purchase intention in mobile shopping
산경연구논집
2020 .01
통합기술수용이론(UTAUT)을 적용한 패스트푸드점 키오스크 서비스가 감정적 가치 및 지속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3
UTAUT2 를 이용한 토탈 패션/뷰티 코디네이션 시스템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1 .08
통신사 홈IoT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The Effects of Mobile Payment System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al Intention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4
스마트워크 특성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중소기업의 스마트 팩토리 수용 결정 요인에 대한 연구 통합기술수용모형(UTAUT)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20 .01
모바일 뱅킹 기술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신뢰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2
Factors Influencing the Reuse of Mobile Payment Services in Retail
유통과학연구
2020 .01
가치기반수용모델(VAM)을 활용한 외식업 종사자의 AI기반 서비스 로봇(서빙로봇)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레스토랑 규모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4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의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대한 한국과 중국의 비교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