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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미피케이션 기법이 적용된 서비스 비즈니스 사례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05
특수교육에서의 게이미피케이션 적용 및 접근 방안 탐색
특수아동교육연구
2020 .01
Applying Gamification and Assessing its Effectiveness in a Tourism Context: Behavioural and Psychological Outcomes of the TripAdvisor's Gamification Users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창의융합교육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의 개념적 토대 연구
인격교육
2019 .01
초등 사회과 수업에서 게이미피케이션의 교육적 의의
사회과교육
2024 .12
게이미피케이션의 특수교육적 활용을 위한 Pilot Study: 뇌손상 장애위험아동을 대상으로
행동분석ㆍ지원연구
2020 .01
게이미피케이션 기반 국내 유아교육 앱(app) 분석
열린유아교육연구
2022 .12
관광의 게이미피케이션 성공 사례 분석: 해외 박물관 사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3 .06
NCS비서사무행정 직무수행능력향상을 위한 70:20:10 ARCS-Gamification 교수·학습모형 개발 및 적용
비서·사무경영연구
2018 .09
Effects of Gamification on English Language Learners’ Non-Cognitive Outcomes: A Meta-Analysis
교육종합연구
2024 .02
아동학대 예방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적용 인식과 요구
교육종합연구
2020 .01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을 적용한 수업의 학습몰입 및 수업참여도 분석
교육혁신연구
2021 .09
정신전력교육에서의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적용방안 제언
정신전력연구
2020 .05
대학도서관 서비스 효과 증진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설계 및 성과 지표 분석
한국도서관·정보학회지
2024 .09
게이미피케이션에 기반한 자화상 수업이 중학생의 자아정체감 형성에 미치는 영향
미술교육연구논총
2023 .02
게임화 기반 K-MOOC 강좌가 성인 학습자의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외국어교육연구
2022 .05
게이미피케이션 광고경험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0 .06
오디션 프로그램의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과 미디어 수행성 : 〈프로듀스 101 시즌 2〉를 중심으로
미디어, 젠더 & 문화
2018 .09
모바일기반 광고 특성이 광고 인게이지먼트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게이미피케이션 광고를 대상으로
경영교육연구
2019 .04
SRT 앱에서 Gamification을 활용하여 User Generated Contents(UGC) 생성 방법 제안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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