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반영구화장 SNS정보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0 .01
SNS 마케팅의 정보제공성, 상호작용성, 신뢰성 특성이 MZ 세대의 업사이클링 디자인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12
배드민턴용품 브랜드의 SNS 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 및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잠재소비자의 명품 브랜드 SNS 관계 혜택 지각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관여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1 .01
SNS 마케팅을 통한 문화상품 구매에 있어 소비자의 관여와 구매의사결정, 재구매의도의 관계
무용역사기록학
2019 .01
SNS의 특성을 이용한 광고 매체로의 활용에 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1 .11
시나 웨이보에서 정보제공유형 차이에 따른 사용자의 태도 분석 - SNS 특성에 대한 이용자 태도, 구매의도 및 공유의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8 .01
SNS를 활용한 골프브랜드 마케팅 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0 .01
something somewhere sn.01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정보와 의사결정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SNS 미용정보품질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뷰티업소 선택에 있어 SNS 광고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6
Correlation between the Characteristics of Taekwondo Organizations’ Use of SNS and Relationship Orientation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피트니스 센터 이용고객의 서비스만족과 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7 .12
앰부시 마케팅을 대처하는 기업의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브랜드 태도 및 SNS구전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상업 피트니스 센터의 내부마케팅, 시장지향성, 경영성과 간의 구조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8
SNS마케팅이 중국 태권도장의 학부모 태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12
버추얼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SNS 마케팅 특성이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1834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22 .08
피트니스 센터 진정성과 지속의사에 관한 연구: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의 다중매개 모형 검증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