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Impacts of Consumer Perceptions of Product Reviews Posted on Online Stores on Perceptions of Online Shopping and Online Purchase Intention
소비자학연구
2015 .01
호텔 온라인예약 결정 요인에 대한 연구: 정교화 가능성 모델과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하여
관광레저연구
2020 .02
중국 온라인여행사 품질지각 정보가 고객만족,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8 .02
상품후기 플랫폼에서 리뷰품질과 리뷰어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진실성과 유용성의 매개효과 및 쿠폰의 조절효과에 초점을 두어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온라인 리뷰의 특성과 신제품 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1
브이로그의 온라인 리뷰가 고객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0
온라인리뷰의 방향성과 제품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메시지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4 .09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신선식품 쇼핑앱 사용자의 신뢰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0 .12
The Effects of Quality Uncertainty and Trust in Online Store on Purchasing Intention
e-비즈니스연구
2022 .02
온라인 관광 커뮤니티 특성이 정보 유용성, 긍정적 감정,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8 .01
사람들이 온라인 리뷰의 내용을 신뢰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농산물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고객의 구매의도에 관한 포괄적 모형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5 .01
COVID-19 시기에 중국에서 짧은 동영상 플랫폼을 이용한 신뢰-구매의도 관계의 실증연구 : 온라인 리뷰의 유용성과 사용기간의 조절효과
고객만족경영연구
2021 .01
기업의 디지털 책임활동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그 매개과정의 연구모형 검증
사회적경제와 정책연구
2023 .05
숙박 앱에서 온라인 리뷰품질이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2 .04
O2O모델 온라인 품질이 온․오프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차오지우종 사례를 중심으로
중소연구
2022 .08
O2O 서비스 환경 내 온라인 리뷰의 양과 방향성이 정보적 동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4 .06
온라인 구전정보의 특성이 화장품 시장에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4 .06
온라인 거래 사이트의 사용후기에 대한 댓글의 속성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