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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개인방송의 상호작용성이 플로우를 매개로 시청자의 후원 행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0
유튜브 개인여행방송 시청자의 개인 특성과 사회적 시청이 시청만족, 지속이용,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1인 미디어 이용자들의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 시청 동기 및 사용자 반응에 관한 연구 : 후기 수용 모델(PAM)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4
A Study on the Influencing Factors of User Participation Intentions in Knowledge Live Streaming Platforms
인문사회 21
2023 .04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시청동기가 콘텐츠의 이용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몰입경험과 상호작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6
유튜브 여행 콘텐츠의 시청 만족과 대리 만족이 여행의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2 .05
라이브커머스를 이용한 지역 특산제품의 판매 활성화 연구 - 소비자신뢰 구축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12
Trans-Parasocial Relation Between Influencers and Viewers on Live Streaming Platforms: How Does it Affect Viewer Stickiness and Purchase Intention?
ASIA MARKETING JOURNAL
2022 .07
Factors Affecting Service Product Purchases in Live-streaming Commer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4 .08
라이브 커머스 소비자의 시청의도 및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국 타오바오 플랫폼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4
Relationship between Content Characteristics, Immersion, and Customer Purchase Intention in Live-streaming Commer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3 .06
The Effects of Live-streaming Commerce Anchor Attributes on Perceived Value and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Chinese Agricultural Market
유통경영학회지
2021 .12
인터넷 개인방송의 영향력에 대한 인식과 규제 지지 평가 : 국내 이용자와 비이용자의 차이 비교
한국방송학보
2019 .05
유튜브 관광콘텐츠 품질과 정보원 특성이 시청 만족, 지속적 시청 의도 및 미래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Influences of Motivations on Interactivity in the Live Streaming Commerce
산경연구논집
2021 .10
OTT 플랫폼 특성이 이용 만족을 통해 지속적 사용 의도 및 전환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6
유튜브 콘텐츠 형식에 따른 구독자의 행동의도 차이: 의사상호작용과 팬덤의 순차적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4 .02
유튜브 여행콘텐츠 특성과 이용자 만족, 여행의도 간의 관계: 이용자 특성에 따른 변수 간 차이에 대한 추가검증
관광경영연구
2021 .01
부동산 유튜브 서비스 품질이 재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부동산학연구
2020 .01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 방송의 정보적 특성과 시청 및 구매의도 간 관계 연구: 중국 시장의 사례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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