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Theoretical background
3. Hypotheses development
4. Methods
5.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와 팔로워 간의 파라쇼셜 관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9 .12
라이브커머스를 이용한 지역 특산제품의 판매 활성화 연구 - 소비자신뢰 구축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12
유튜브 실시간 방송 플랫폼 및 이용자의 특성이 시청 만족도를 통해 지속적 시청의도 및 후원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연구
2021 .08
인터넷 개인방송의 상호작용성이 플로우를 매개로 시청자의 후원 행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0
인플루언서 특성이 신뢰, 자아일치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3 .02
A Study on the Effect of Parasocial Relationship Created on Influencer Marketing to Consumer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Luxury Brand Consumers in China and Thailand
국제경영리뷰
2024 .03
Influencer Marketing: Factors Influencing A Customer's Purchase Intention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23 .01
Factors Affecting Service Product Purchases in Live-streaming Commer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4 .08
The Effects of Live-streaming Commerce Anchor Attributes on Perceived Value and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Chinese Agricultural Market
유통경영학회지
2021 .12
인플루언서 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와 준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 역할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3 .04
The Relationship among Characteristics of Fashion Influencers, Relationship Immersion, and Purchase Intention
산경연구논집
2021 .01
시청자 없는 개인방송 라이브 스트리밍 : 진행자의 동기, 노동강도, 심리적 스트레스
한국방송학보
2020 .09
중국 라이브 커머스 인플루언서와 플랫폼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틱톡 플랫폼을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22 .12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시청동기가 콘텐츠의 이용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몰입경험과 상호작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6
인플루언서 특성이 라이브커머스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농산물에 대한 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4 .10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정보원 특성이 뒷광고 논란 이후의 소비 자 반응에 미치는 효과 연구
아태비즈니스연구
2022 .03
Parasocial Relationships with Live Streamers and Political Participation The Comparative Study of the U.S. and South Korea
언론문화연구
2024 .06
대학생의 AI 스피커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의사사회적 상호작용이론과 기대일치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20 .06
Influences of Motivations on Interactivity in the Live Streaming Commerce
산경연구논집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