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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중언어학
2022 .06
이중모음 /ㅢ/의 발음 오류 양상과 특성: 베트남인 한국어 학습자를 중심으로
국어문학
2022 .11
우즈베크 한국어 학습자의 단모음 발음 오류 양상과 특성: /ㅡ/, /ㅣ/를 중심으로
국어문학
2021 .03
몽골인 한국어 학습자의 한국어 음절말 자음군 발음 분석
이중언어학
2024 .03
우즈베크인 한국어 학습자의 어두 폐쇄음에 대한 음성적 특성
영주어문
2021 .10
몽골인 한국어 학습자의 /ㅡ/와 /ㅣ/의 발음 오류 양상 및 특성
국어문학
2023 .07
수준별 한국어 학습자의 쓰기에 나타난 조사 오류 양상과 교육 방안 연구
어문논총
2022 .08
한국어 학습자의 발화 유창성에 대한 한국어 교원의 인식 양상 연구
국어국문학
2018 .09
한국어 학습자의 겹받침 발음 오류 양상 및 특성 : 우즈베키스탄 학습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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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9
중국인 학습자들의 한국어 이중모음 오류 분석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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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일본인 학습자의 한자어 발음 오류 양상 연구
어문론집
2024 .09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한국어 발음 교육 연구 동향 분석
한민족문화연구
2022 .12
제2언어로서의 한국어 습득 과정에 나타난 /j/계 이중모음 오류 분석: 베트남어 모어 화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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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3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발음 교육 방안
새국어생활
2015 .03
Analysis of Research Trends in Korean Pronunciation Education Using Topic Modeling: Focusing on Research in Korea
한국어학
2022 .02
음성인식 프로그램 ‘네이버 클로바노트’를 활용한 한국어 학습자의 자가 발음평가 사례 연구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23 .05
외국인 학습자의 한국어 발음 불안 요인 연구
한국민족문화
2021 .03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한국어 현실발음 교육 내용 연구
국어교육연구
2021 .06
중국인 학습자의 한국어 이중모음 발화 오류 양상 연구
언어사실과 관점
2024 .02
중도입국 고려인 청소년의 한국어 발음 오류
한국어학
2022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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