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바운드 여행상품의 유형과 체험목적성이 서브퀄(SERVQUAL)지수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7 .01
사회적기업 여행사의 여행상품에 대한 구매의도 영향요인
관광레저연구
2017 .07
여행예능 관광지의 지각이 커뮤니케이션 욕구와여행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해외여행상품의 지각된 가치가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여행스트레스가 여행태도와 여행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학생을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23 .02
Kano모형을 활용한 시니어 해외패키지여행상품 품질 분석
관광연구
2020 .01
아웃바운드 여행업의 마케팅믹스가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05
공정여행상품의 지각된 사회적 가치가 여행상품 신뢰와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여행상품 선택속성이 관계지속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8
근거이론을 기반으로 한 패키지 여행상품 관광자의 갈등경험 분석
관광학연구
2021 .01
기업평판과 온라인 리뷰가 패키지 여행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석수준이론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여행상품 선택속성이 여행객의 충성도 및 전환의도에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실무관점으로 접근한 여행계약 검토
일감법학
2017 .01
TV 홈쇼핑 여행상품 선택속성이 시청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8 .01
해외산업박람회 여행상품의 선택속성에 대한 IPA분석
관광연구저널
2021 .08
모바일 쇼핑에서 항공 및 여행 패키지 상품의 충동구매 및후회감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모바일 능숙도, 가격민감도,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해외여행상품의 지각가치가 여행사의 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12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이용한 여행상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여행사 홈페이지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8
문화상품 선호도에 따른 기업 브랜드 선호도와 충성도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