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이연숙 (중원대학교)
저널정보
대한관광경영학회 관광연구 관광연구 제33권 제3호
발행연도
2018.4
수록면
301 - 316 (1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패키지여행 상품은 개별여행이 주지 못하는 비용감소, 특별한 상품을 담당하는 여행사나 오퍼레이터, 유연성 있는 여행, 상품의 다양성이라는 측면에서 큰 이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패키지 여행상품의 기존 공급 틀을 벗어난 새로운 접근방법의 파악이 필요하다. 소비자가 패키지여행상품 구매 시 고려하는 것들은 출발일, 금액, 방문지, 액티비티(Activity) 등 여러요인 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항공사의 선호, 신뢰, 안전 등도 많이 고려되고 있다. 본 연구는 패키지여행상품 구매 시 고려하게 되는 여러 요인들 중 항공사의 선호도가 여행상품의 구매의도와 충성도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 지 파악하고자한다. 실증분석을 통해 패키지여행상품을 구매하는 항공사 선호도에 따른 소비자들의 구매의도와 충성도를 파악하여 마케팅 전략을 위한 시사점을 제시하고자 한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41)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