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홈쇼핑 사용자의 시청행태에 기반한 함의 연구 : 여성시청자의 시청 사례를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16 .04
TV홈쇼핑 소비자의 브랜드 자산 평가가 TV홈쇼핑 채널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V홈쇼핑 CSR활동 인식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2 .09
TV홈쇼핑 식품상품 방송 시청자의 플로우가 소비자태도, 구매의도, 재시청의도,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1 .09
TV홈쇼핑 구매의사결정과정에 관한 탐색연구 - TV홈쇼핑 마니아주부와 일반(구매단절)주부 비교를 통하여 -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6 .01
미디어-일상-소비의 교차로, TV 홈쇼핑 : 20대와의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0
TV홈쇼핑의 실버층 구매선택요인과 만족도 분석
기업경영연구
2019 .01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구매 경험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2023 .10
자유여행 시대 개막과 여행 소재 TV 프로그램의 흥행 분석 : 1980년대와 2010년대를 중심으로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7 .06
TV 홈쇼핑의 쇼 호스트가 TV 홈쇼핑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매력성, 진실성, 전문성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TV홈쇼핑 구매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인구사회학적 요인, 개인적 특성, 미디어 활용 능력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3 .07
TV홈쇼핑산업 활성화를 위한 제도개선방안에 관한 소고
기업법연구
2016 .09
TV홈쇼핑 패키지 여행상품 특성이 시청몰입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동기이론 기반 TV 홈쇼핑의 서비스품질 및 정보품질이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9 .01
T커머스 이용 및 구매 결정요인 분석 : T커머스, TV홈쇼핑, 인터넷쇼핑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7 .01
TV 같이 보실래요?
주간경향
2025 .04
[마케팅] 홈쇼핑, TV 밖으로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9
TV홈쇼핑의 쇼핑동기, 몰입, 기쁨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20 .05
TV 홈쇼핑의 구매결정 요인과 신뢰 및 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22 .02
데이터홈쇼핑 사업 진입 규제 완화의 국민경제적 파급 효과 연구
방송통신연구
202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