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Online Shopping App Characteristics on App Loyalty in Indonesia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미세먼지 위험에 대한 전문가와 일반인의 인식차이와 커뮤니케이션 단서 탐색 : 인간심리모델(Mental Models)을 중심으로 한 분석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6 .03
미세먼지 규제를 위한 입법적 제안
환경법연구
2017 .08
앱 진정성과 앱 권위성이 앱 매력도와 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적, 앱 특징, 앱 매력도 간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3 .02
A Study on Contents Channel Integration on Facebook Fan Pages Using a Third Party App
e-비즈니스연구
2015 .04
언론은 미세먼지 위험을 어떻게 구성하는가? : 미세먼지 위험보도 프레임과 정보원 분석
한국언론학보
2015 .04
언론에서의 미세먼지 보도가 국내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미세먼지 위험지각을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9 .01
배달음식 앱 특성이 지각가치와 소비자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가치의 매개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0 .04
미세먼지 외
국토
2019 .06
학교와 가정에서 실내 미세먼지 실태
과학영재교육
2018 .01
서울시 미세먼지 관리 정책의 성과와 한계
한국정책학회보
2018 .01
모바일 배달 앱 이용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형과 플로우 경험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5
공익 App의 지속적인 사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24 .12
모바일 앱 포트폴리오 전략이 모바일 개발자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22 .04
모바일 앱(App)의 수요 결정요인 분석
경제연구
2022 .11
지방자치단체의 미세먼지 오염방지 및 저감 법제에 관한 개선방안
유럽헌법연구
2017 .01
모바일 앱 서비스 특성이 사용자 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9 .06
배달 앱의 지각된 용이성과 유용성이 신뢰,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매개효과와 앱 이용빈도 조절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6
SNS를 기반으로 한 미세먼지 예방 행위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SNS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8 .08
기술수용이론변수와 이용동기에 따른 쇼트클립 App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쇼트클립 App 몰입의 조절효과 검증
유통경영학회지
202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