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쇼핑가치와 판매촉진유형, 패션제품유형이 패션렌탈서비스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8 .12
모바일 비교광고 메시지와 패션제품유형, 불확실성 회피성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8
광고유형과 패션제품 유형, 매체 몰입도가 패션 제품 호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8 .09
소비자 자기관, 의류 브랜드의 가격과 가격할인 판매촉진유형이 여성복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16 .01
영화 속 패션상품 간접광고에 관한 연구
복식
2015 .04
연예인 휴먼브랜드와 굿즈 특성이 패션 및 비패션 굿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12
말레이시아 무슬림 여성의 패션제품 구매와 패션의식
패션 비즈니스
2021 .01
디키의 <예술제도론>의 관점에서 본 예술로서의 패션의 본질-패션계의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6 .01
Study on the Tendency of Interest of Fashion Product Development based on 3D Printing according to College Students’ Fashion Life Style
패션 비즈니스
2019 .01
패션상품 온라인 리뷰의 분류 및 예측
한국생활과학회지
2023 .12
중국 청소년의 의복 동조성과 한국 연예인에 대한 관심이 한국 패션제품에 대한 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11
중고패션제품 소비자 유형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할인점 PB패션제품의 제품유형, POP 메시지 프레이밍, 인지종결욕구가 소비자의 호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1
3D 가상 피팅 기술을 활용한 한국 패션제품에 대한 구매의도 -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4
비정형 데이터 마이닝을 이용한 패션제품 개발 - 업사이클링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중심으로 -
복식
2020 .06
국내 관광객의 한국 패션문화상품 구매행동 연구: 성별과 연령집단에 따른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21 .08
우즈베키스탄 유학생들의 의복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Ⅱ)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9 .01
플렉시블 디스플레이가 이용된 웨어러블 패션 제품 개발 및 상용화 동향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1 .09
친환경 제품 구매의도와 구매행동 간의 상황적 요인의 조절효과
한국환경과학회지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