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우즈베키스탄 유학생들의 의복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Ⅱ)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9 .01
연예인 휴먼브랜드와 굿즈 특성이 패션 및 비패션 굿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12
패션 사회적 기업의 공유가치창출과 소비자의 의복추구혜택이 기업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12
자기해석유형과 모바일 상품추천유형, 패션제품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1 .11
국내 관광객의 한국 패션문화상품 구매행동 연구: 성별과 연령집단에 따른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21 .08
말레이시아 무슬림 여성의 패션제품 구매와 패션의식
패션 비즈니스
2021 .01
중국 청소년의 의복 동조성과 한국 연예인에 대한 관심이 한국 패션제품에 대한 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11
한국 수출제품의 PPL 광고효과에 따른 소비경험과 가치일치성의 구조적 관계 연구 : 중국시장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5 .01
우즈베키스탄 유학생들의 의복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1) -의복 착용실태와 한국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패션 비즈니스
2019 .01
패션필름의 유형화에 따른 특성
복식
2016 .06
X세대 남성의 패션스타일 유형과 특성
복식
2015 .01
디키의 <예술제도론>의 관점에서 본 예술로서의 패션의 본질-패션계의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6 .01
Fashion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orporate Image, Product Preference, and Purchase Intention: Chinese Consumers’ Perspectives
패션 비즈니스
2018 .01
Attitude and Purchase Intent for Luxury Fashion Goods : Cultural Differences between Americans and Chines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5 .06
Case Studies of the Fashion Therapy
패션 비즈니스
2021 .12
현대적 문화 의류상품 속성에 따른 소비자 반응과 소비자 행동
복식
2016 .08
한국 관심도가 K-drama인지 및 K-fashion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소득 수준과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8
의복 소비가치가 패션 렌탈 서비스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물질주의 성향과 자기감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복식
2021 .08
3D 가상 피팅 기술을 활용한 한국 패션제품에 대한 구매의도 -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