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리뷰의 특성과 신제품 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1
제품위해도 평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구매 여정에서 나타나는 고객 평점과 후기의 영향
마케팅연구
2021 .11
제품 및 리뷰 유형이 리뷰 의존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23 .03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온라인 리뷰의 평점과 양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징 저널
2019 .01
Text Mining Analysis of Consumer Preferences for Products Across Age Groups in China
문화산업연구
2024 .09
기존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정보의 순서적 맥락이 제품교체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친환경 속성 중심성과 조절초점 및 메시지 프레이밍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7 .01
The effect of social identity on consumers’ processing of online hotel reviews
호텔경영학연구
2018 .12
중국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에서 행위적 의도에 대한 소비자의 가격민감도와 금전적 가치의 영향 평가 : 리뷰 평점 및 성별의 조절효과
고객만족경영연구
2022 .12
스마트 제품 혁신성과 소비자 가치 평가: 스마트폰 제품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8
프랜차이즈 온라인 리뷰의 평점과 리뷰의 양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9 .10
고객의 방문빈도가 입소문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리뷰의 감정강도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2 .09
온라인 쇼핑몰의 평점 분산정도가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배제 유형과 사회적 거리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9 .07
온라인 평점의 분산이 클 경우 소비자들이 항상 부정적으로 반응할까?: 영화 평점의 분포와 영화 관람동기의 상호작용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8 .01
제품 개선 및 신제품 개발을 위한 시장분석 방법 : 머신러닝 방법론을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4 .07
통제 결핍과 소비자의 자아탄력성이 개인화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리뷰’를 리뷰하다
KISO 저널
2023 .12
로컬프레즌스가 소비자 제품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통제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4 .03
온라인 리뷰의 힘: 온라인 리뷰 유형에 따른 소비자 평가
상품학연구
2020 .01
0